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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제노글로벌(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사용에 따른 회원가입, 서비스 품질, 이용조건 및 절차, 권리 및 책임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의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웹사이트내에 게시된 내용 또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회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
2. 아이디 (ID) :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회원이 부여받는 구분문자.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5. 이용승낙 : 회원의 이용신청이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시키거나 연체, 이용중단, 해지 등의 사유가 해소됨에 따라 이용자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
6. 이용요금 : 서비스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
7. 요금납입자 : 사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납입할 책임을 가진 자.

제 5 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별표1'에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위에서 정한것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차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종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서비스 신청시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서비스 신청페이지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양식의 내용을 추가하한후 서명하여 제출.
3. 서비스의 이용신청은 회원 1인당 1개의 이용ID를 원칙으로 하며 동일한 ID로 복수의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에서 정한 가입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 서비스 사용요금을 결제하는것으로서 최종 이루어 집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회사가 승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회원탈퇴)

1.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경우,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납부한 서비스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경우, 남은 서비스기간에 해당하는 서비스요금을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약관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유보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나.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다.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라.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사용자의 합의없이 또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책임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나. 사용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경우.
다.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라. 본 약관을 위한반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6.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모든 서비스별 분석 스크립트를 회원의 웹사이트에서 삭제하여야 하며, 해지신청일까지의 연체금 및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위 6항에 대해서 7항을 모두 이행할 경우 서비스 해지(회원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처리합니다.
9. 본 약관은 회원탈퇴와 서비스 해지에 대한 내용을 모두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제 9 조 (제공받는 서비스의 일시중지 및 재개)

1. 사용자는 회사에 제공받는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적 중지 및 재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개별적 서비스의 일시중지신청 및 재개신청은 회사의 관리자 메일 contact@xenoinfo.com을 통한 요청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일정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는것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일시중지 요청 및 재개신청을 받은후 공휴일을 제외한 제3영업일 이내로 처리하며, 그 결과를 사용자에게 통보하며, 통보일을 그 일시중지 및 재개일로 정합니다.
4. 사용자는 1개월이상 서비스의 일시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일시중지기간동안 해당 서비스의 종료일을 연장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중지일)

1. 서비스 개시일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하여, 회사가 서비스가 제공가능하도록 서비스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2. 서비스 종료일은 사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로서, 위1항에 의해 최종결정된 날짜로 합니다.
3. 서비스 일시중지 시작일 및 개시일은 제9조 3항에서 정한 날짜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기간)

1.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10조에 따라 정한 개시일부터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2. 서비스도중 일시중지 및 재개가 있을경우, 사용자의 서비스의 이용기간은 제9조의 정한 날짜를 기준으로 이용기간을 산정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일자부터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모든 의무가 소멸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1. 서비스의 요금은 '별표2'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별표3'에 기술한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2. 요금납입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양식에 따라 회원이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자로 하며, 사용자는 해당 요금에 대하여 연대책임이 있습니다.
3.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새로변경된 요금납입자가 연체된 미납요금에 대하여도 납입의 책임이 있습니다.
4. 사용자는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우편물수령주소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위 4항의 불성실에 따른 요금 체납에 따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회사는 방침에 따라 이용요금을 일시적으로 할인, 할증 할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4. 반환받을 요금의 수령권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5.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1년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제기 할 수 없습니다.
6.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경우 이의를 제기 할수 있으며, 이경우 회사와 사용자와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1. 서비스 사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서비스분석을 위한 스크립트의 제공,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생성된 분석내용의 보존 그리고 그 분석내용을 이용한 리포트의 제공에 한합니다.
2.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분석 스크립트를 회원 웹사이트내 페이지에 설치(삽입)하는 작업등은 서비스 제공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분석 스크립트 설치대행을 요청할 경우 설치대행 요금을 '별표4'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청구합니다.
5.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등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등으로 사용자 및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미납에 의한 서비스 중지 및 무료 서비스의 중지 후 1주일이 경과한후에도 분석코드가 삭제되지 않을경우에는 분석코드가 회사의 광고코드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무료 서비스 및 유료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사전통보없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 17 조 (서비스 내용의 객관성)

1. 서비스내용 및 그 산출방법은 회사 자체적으로 규정한 방법에 의해 정의되며, 그 내용 및 방법의 공개여부는 회사의 결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내용의 객관적 정확성 및 이 내용의 사용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1.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로그분석 결과데이터는 회원의 동의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및 서비스기간 종료 후 14일간 보관하며, 그 이후로는 회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등을 통하여 개인식별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7. 기타 상세한 정책은 회사홈페이지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따릅니다.

제 2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서비스의 재 판매 및 영업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나.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다.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21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장애시간의 10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제 22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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