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A/S안내
A/S안내

A/S 접수 및 처리규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불편사항이나 문제 발생시 전화로 접수/문의하여 주십시오. 전화문의 070-4048-5114

A/S관련 자주하는 질문

Q1 Q1
무상수리 적용기간은 제품 구입 시점부터 품질보증기간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Q1 Q1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 기능상의 고장발생시 무상 수리하여 드립니다.
Q1 Q1
AS발생시 유상수리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기능 불량 및 고장발생의 경우
2. 소비자의 고의,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고장의 경우
3. 당사의 직원 이외의 수리자가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4. 사용자가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5. 천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합의 경우
6.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접속기기의 불량으로 한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Q1 Q1
A/S 수리비용은 출장시 출장비와 기술료를 합한 요금이 발생하며 부품교체시 부품비가 별도 청구됩니다.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고객상담전화
  • (주)제노글로벌

    노재남 대표 | 사업자번호 : 120-87-65142 | TEL : 02-3453-5770 | FAX : 02-3453-5772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19길 23 (삼성동 보원빌딩 3층) (우 06094)
  • TEL : 070-4048-5114 평일  9:00 ~18:00 
	   (토/일/공휴일 휴무)